정준호 변호사의 나폴리 쇼콜닉 로펌, 흑인 소수민족 인권전문 벤크럼프 로펌과 협약체결 !

교통사고 사고 상해 전문 정준호 변호사의 나폴리 쇼콜닉 로펌이 흑인 인권전문 로펌인 벤 크럼프 로펌과 협약을 체결하고 앞으로 아시안 및 흑인등 소수민족과 억압받는 자들의 인권보호를 위해 적극 노력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벤 크럼프 변호사는 지난번 조지프로이드 사건을 승소로 이끌어내어 유명해졌다.벤 크럼프 로펌은 미국내 소수민족과 사회적 취약계층 보호에 힘써오고 있는 법률그룹이다.
지난4일 맨해튼 중심가의 유명 연회장인 Cipriani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챨스 슈머 뉴욕 연방상원의원을 비롯해 흑인 인권운동에 앞장서고 있는 알 샤프런 목사등 한인들에게도 널리 알려지 거물급 정치인들이 대거 참석해 이들 두 로펌의 협약을 축하했다.
벤 크럼프 로펌의 대표 변호사인 벤 크럼프 변호사와 나폴리 쇼콜닉 법률그룹의 대표 변호사인 폴 나폴리 변호사는 “앞으로 미국의 정의와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소수민족과 억압받는 자들을 위해 함께 앞장서 협력해 나가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챨스 슈머 연방 상원의원도 벤 크럼프가 조지 플로이드 사건을 승소로 이끈것을 칭찬하며 앞으로 두 로펌이 힘을 합쳐 소수민족의 정의를 위해 힘써달라고 부탁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