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12일과 8월 12일 기준, 7일간 평균 일일 확진자 수를 비교한 뉴욕시 자료

델타바이러스가 지난 주보다 3% 더 올라가 현재 90%를 차지할 정도로 빠른 전파속도를 보인다고 합니다. 

확산을 막는 길은, 백신접종의 확대 및 증상 발현 및  확진자와의 접촉시, 반드시 PCR 검사를 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KCS 커뮤니티센터는 뉴욕시가 운영하는 ’12 세 이상 접종가능 Walk-In’ 백신 접종소입니다. 오전 9시 – 저녁 7시 까지 예약없이 이용가능하며, Pfizer 백신이 접종되고 있습니다. 

한인분들이 운영하시는 뉴욕시내 사업장에 KCS 검사안내, 백신관련 정보를 붙여놓으셔서 이용하시는 고객들이 접종장소와 여러 혜택들을 아실 수 있도록 게시해 놓으시면 좋겠습니다. 

SOURCE: NYC VARIANT

다음은 보로별, 한달전과 비교한 자료입니다. 퀸즈의 경우, 델타 바이러스가 감염 바이러스의 90% 를 차지하면서 일일 평균 462명의 신규 감염자가 나오고 있습니다.  가족 및 이웃에게 백신접종의 효과성을 알려주십시오!

퀸즈브루클린맨하탄스테튼
아일랜드
브롱스
8/12 기준 7일평균 일일
확진자수
462572307168270
7/12 기준
7일 평균 일일
확진자수
1141481194294

1) 백신여권 증명 ‘Excelcior Pass Plus (EPP)’

https://epass.ny.gov/home

뉴욕주 EPP란? 코비드 19 백신 접종을 증명하는 안전한 디지털 패스입니다. 이 패스는 CDC 종이 백신 접종 증명서와 꼭 같이, 백신 종류, 접종했던 장소와 날짜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현재로는 영어로 만 되어있지만, 조만간 여러 언어로도 제공될 예정이라 합니다. 

2) KCS 제공 COVID-19 바이러스 검사 일정안내 

매주 월~금

오전 9 시 – 오후 12 시까지

3) 여러분의 자녀가 전자담배를 하고 있나요? 저희 KCS 공공보건부는 부모님을 대상으로 전자담배 바로 알리기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일대일 또는 그룹교육을 원하신면, 연락주십시오.

4) 뉴욕 및 뉴저지 메디케어 소지자를 위한  CDC당뇨예방 교육과정을

9월에 개강합니다. 

COPYRIGHT ⓒ LIVE COREA ALL RIGHT RESERVED

Leave a Reply